본문 바로가기

IT/소프트웨어 리뷰, 사용법

굿노트 서식 공유 : 내가 쓰는 데일리 플래너

 

새학기가 왔으니까 다시 열심히 플래너를 써보려고 한다.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그냥 깔끔한게 제일 마음에 들어서 데일리 플래너는 이걸 고정으로 사용하고 있다. 

기본 양식 오른쪽에 만다라트, 체크리스트를 삽입해서 쓰고 있다. 눈이 덜 아프도록 종이 느낌이 나는 배경으로 만들었다. 

2020/01/14 - [IT/소프트웨어 리뷰, 사용법] - 굿노트 하이퍼링크 서식 공유! 새해 맞이 만다라트와 계획 점검표 쓰기

 

굿노트 하이퍼링크 서식 공유! 새해 맞이 만다라트와 계획 점검표 쓰기

새해마다 계획의 중요성을 깨닫고 또 까먹는다. 나처럼 이곳저곳 관심이 많은 사람일수록 놓치는게 많다. 새해 계획이 아니라 어떤 생각을 정리할 때에도 만다라트가 유용하게 쓰인다. 만다라트는 핵심 목표 - 주..

zinguary.tistory.com

2020/02/02 - [IT/소프트웨어 리뷰, 사용법] - 프로크리에이트로 다이어리 꾸미기 : 체크리스트 만들기

 

프로크리에이트로 다이어리 꾸미기 : 체크리스트 만들기

나는 아이패드에서 활용할 표, 노트 같은 문서 템플릿은 대부분 넘버스로 만들어 쓴다. 하지만 다이어리에는 딱 맞아떨어지는 디지털 문서 보다는 도화지에 연필, 펜으로 직접 그린 느낌이 나는 양식을 만들어서..

zinguary.tistory.com

나처럼 체크리스트, 만다라트를 삽입해서 쓰고 싶다면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데일리 계획표.pdf
4.1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