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여자가 사각팬티 한달 입어본 후기

 

여자들 제발 다들 트렁크팬티, 드로즈 입어봤으면 좋겠다. 제발 사각팬티 입으세요!!!!!

그동안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그렇게 차이가 크겠어..? 하면서 생각만 하고 있다가 최근 남성용 트렁크 팬티를 구매해서 입기 시작했다.

트렁크 팬티를 입기 전에는 면으로 된 속바지를 속옷으로 대체해서 입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편해서 남성용 트렁크 팬티를 구입했다.

사이즈는 95로 구매했고, 골반이 넓은 편이라서 조금 끼긴 하지만 불편함은 없었다. 대신 허벅지가 굵은 편이라 불편했다. 다음번에는 100사이즈를 구매해보려고 한다.

 

 

 

장점

쾌적하다. 분비물 때문에 찝찝한 느낌이 거의 사라졌다. 통풍이 잘되니 편안하다.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다리가 부어서 생기는 통증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설마 싶어서 다시 삼각 팬티를 며칠 착용해보았는데 바로 다리에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아주 오랫동안 고생했던 그 통증이 다시 나타났다.

잘때마다 다리 통증 때문에 힘들어했는데 그런게 없으니 예전보다 잠을 더 편하게 자는 것 같다.

 

 

 

 

단점

생리할 때 불편하다. 여성용 드로즈는 따로 천이 덧대어져있어 생리할때도 쓸 수 있다고는 하는데, 나는 그냥 남성용 사서 미싱기로 천을 덧대어 써볼 생각이다.
그리고 나는 탐폰을 쓰기 때문에 아직까지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긴 했다.

그리고 트렁크팬티는 헐렁하기 때문에 딱 붙는 바지를 입으면 불편하다. 이건 남자, 여자 모두 해당하는 불편함인것 같다. 그래서 드로즈를 따로 구매해볼 예정이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입어보고 비교 포스팅을 나중에 올려보겠다.

 

결론

 

질염, 다리 혈액순환 문제로 고민하는 여자들은 적어도 한번쯤은 시도해볼만하다고 생각한다.

https://blog.naver.com/y-jaein/221842511222

앞으로 남성용 속옷만 입기로 결정했다.

제발 질염으로 고생하거나 다리 부종이 심한 여자들은 남성용 트렁크팬티 한번 사서 입어봤으면 좋겠다. 그...

blog.naver.com

이건 내가 처음 구매했던 트렁크 팬티에 대한 자세한 리뷰 포스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