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수입 치즈 쇼핑몰 치즈퀸 리뷰 : 다이어트엔 역시 맛있는 치즈

다이어트 열심히할 때 치즈퀸에서 왕창 치즈를 사두고 먹었었다. 7만원 넘게 구매해두고 동생이랑 둘이서 거의 3-4개월은 풍족하게 먹었었다. 오늘은 1년 전 찍어둔 언박싱 사진을 이제와서 올려보고, 만족스럽게 먹었던 치즈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구매 내역이다. [치즈퀸 특가] 표시가 되어있는 것은 유통기한이 다가와서 저렴하게 파는 것이다. 치즈는 유통기한은 짧더라도 보관 기간에 따라 오래 먹을 수 있으니 꼭 특가 제품은 구입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ㅋㅋ 이때부터 블로그 하고 싶어서 착실히 찍어뒀으면서 1년이나 묵혀두고 올린다. 

 

 

 

배송은 안전하게 잘 왔다. 

 

 

동생이랑 나눠 먹으려고 되도록 두개씩 샀다. 다시 보니까 먹고싶다. 

 

 

크림치즈 빼고는 다 찍은 것 같다. 

 

 

 

1. 르갈 크림치즈 1kg

크림치즈는 생각보다 활용할 곳이 많다. 나는 리조또를 만들 때 우유 대용으로 넣거나 요거트처럼 블루베리와 함께 먹었다. 그래서 대용량으로 한번 주문해보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다. 

 

 

받자마자 이렇게 잘라서 소분해두었다. 랩으로 잘 감싸준다. 

 

 

이렇게 해서 얼려두고 먹기도 하고, 냉장실에 넣어둔 것도 이렇게 하나씩 꺼내먹으니 오랫동안 상하지 않았다. 

오래 먹으려면 소분할 때 반드시 물기 없는 칼에 물기 없는 도마를 써야한다. 

앞으로 추천하는 치즈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데, 크림치즈는 보통 다 아는 맛이니까 추천한다. 일반적인 크림치즈보다 새콤한 맛이 도는데 난 아주 맛있게 먹었다. 

2. 까망베르 치즈

 

 

까망베르는 의견이 엄청 갈리지만 난 맛있다. 난 역한 치즈도 엄청 맛있게 잘 먹긴 한다. 

여기서 구매한 까망베르는 내 입맛에는 그냥 고소하고 적당히 진하고 맛있었다. 

 

 

이렇게 잘라서 블루베리, 견과류 넣고 에어프라이기에 10분정도 돌려 먹는다. 까망베르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빵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 

3. 고다치즈 / 고르곤졸라 치즈

여기부터는 정말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맛이 아주 진한 치즈이다. 

 

 

숙성 고다이다. 생각보다 딱딱해서 자르기 어렵다. 맛과 향이 진하고 짭짤하다. 딱딱해서 씹는 맛이 있어서 그냥 잘라서 간식처럼 먹기도 했다. 

 

 

고르곤졸라치즈이다. 리조또, 피자, 파스타 어딜 넣어도 맛있다. 고르곤졸라 피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본적으로 양식요리에 적당히 넣어 먹는 것은 다 좋아할 것이다. 

나는 이 곰팡이맛을 너무 좋아해서 ㅋㅋ 그냥 이렇게 샐러드에 넣어먹었다. 이렇게 먹으면 코가 아리다. 난 맛있다. ㅠㅠ 

 

 

숙성고다/ 고르곤졸라는 아주 오랫동안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 향이 진해서 샐러드나 요리에 조금만 사용해도 풍미를 확 끌어올려주는 것도 장점이다. 

5. 기타 

여기서부터는 사진이 없어서 모아서 간단하게 리뷰하겠다. 

훈제 모짜렐라 > 이거 맛 특이하다. 고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사이에 있는 맛이다. 흔히 아는 모짜렐라 치즈 맛과 많이 다르다. 쭉쭉 늘어나는 그런 모짜렐라는 아니고, 향을 확 살려주기 때문에 일반 모짜렐라와 섞어서 쓰길 추천한다. 

후레쉬 모짜렐라 > 카프레제해먹으면 세상 맛있다. 

이즈니 버터 > 왜이리 작냐고 실망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고소하고 산뜻하고 .. 쨌든 맛있다. 

 

 

 


+) 치즈 보관법

아까도 언급했지만, 치즈는 물기만 조심해준다면 정말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 쟁여두고 먹고 싶다면 크림치즈처럼 쉽게 상할 수 있는 물기 있는 치즈는 반드시 소분해둔다. 고다치즈 같이 건조한 치즈도 물기가 들어가면 쉽게 변질되니 항상 물기를 조심해두고, 랩을 이용해 공기를 완전히 차단시켜서 보관해야한다. 혹시 물이 들어갔다면 키친타올로 잘 닦아주자. 

되도록이면 냉동 보관은 피하는게 좋다. 나는 크림치즈만 냉동해두고 먹었다. 크림치즈는 전날 냉동실에서 꺼내두고 해동해서 먹거나 냉동해둔 치즈는 가열해서 요리해먹거나 그랬다.(생크림 대용)  크림치즈가 아니라면 냉동은 절대 비추이다. 크림치즈라도 냉동하면 맛이 떨어지긴 한다. 

치즈 좋아하는 사람들, 저탄수 다이어트용으로 치즈 소비가 많은 사람들은 치즈 전문 쇼핑몰에서 이렇게 쟁여두고 먹어보길 추천한다. 

*협찬 없이 직접 구매하여 먹어본 후 솔직하게 남기는 리뷰입니다.* 

https://cheesequeen.co.kr/main/index 

치즈퀸 - 치즈전문쇼핑몰

모짜렐라, 리코타, 까망베르, 와인안주! 신선하고 맛좋은치즈 365일할인중! 중독성강한 치즈의 세계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치즈...

cheesequeen.co.kr